자리이타/국내먹거리

둔산 깔끔한 카페 아메로와에서 토마토주스 마셔요

자리이타(自利利他) 2018. 8. 14. 13:35
둔산동 이마트 근처에
건물 전체가 화이트로 만들어진
깔끔하고 보기 좋은 카페가 있네요

밤에는 더 보기 좋다면서
한번가보자는 지인 추천으로 다녀왔어요

점심시간에 가니
아메리카노가 2천원이라
직장다니는 분들이 많이 오시네요

입구인데 너무 깔끔하네요

타임세일 오후 2시까지
아메리카노가 2천원~~ 대박!

#dunsan966 해시태그가 눈에 쏙!

입구는 이쪽에도 있어요

입구가 2군데라 편리하네요 ^^

오픈을 아침 8시에 해서
밤 12시인 자정까지 하네요

아메로와는
둔산동 966번지에 있어요~

아메로와 가격표에요

메뉴에 간식거리도 있네요

아메로와 메뉴들 소개드려요

아메로와 와이파이비번이랑
화장실비번이에요

이건 제가 앉은 바닥인데
디자인이 독특해서 찍어봤어요

다음에는 밤에 들러서
예쁜 모습을 봐야겠네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