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국내먹거리

거제 아침에 여는 식당 장수굴국밥

자리이타(自利利他) 2018. 10. 12. 09:26

거제도 여행가서 아침으로 먹었던 곳 소개드려요

아침 7시부터 여신다고 하시니 

전날 과음하신 분들 여기서 해장하셔도 좋을듯해요




입구부터 아주 해장 해장 하네요




거제에서 아침드실 수 있는 식당인

장수굴국밥 메뉴판이에요




이건 시래기 코다리찜이에요


시래기와 코다리 조화가

저에게는 아주 괜찮았어요





완자전과 굴전을 한접시에 담았어요




완자전은

두툼하고 속이 알차서

씹을 맛이 나더군요




전날 과음했건만

맛있는 음식을 보니

탁배기 한잔해야겠더군요




시래기 코다리찜에도 한잔하구요




완자전 굴전과도 한잔




여행은 이런맛에 오는거죠?


다함께 건배~~~



이제 뜨끈하게 속을 달래줄

굴국밥을 먹어볼까요?




저 매생이 건더기에

생굴이 퐁당!


거기에 가래떡까지...


제게는 참 맛있는 

굴국밥이었어요




파전도 시켜봤는데

파전이 아주 실해요


이리 두툼할줄야~~~




파전에도 한잔!!!!



이제 매생이 굴국밥을 

그릇에 담아서 차근히 먹어봅니다




가래떡도 있고

매생이도 있고

계란의 포로가 된 생굴도있고 




속이 든든하고 건강해지는

매생이굴국밥이었어요





나온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시래기 코다리찜도 열심히 먹고


파전도 먹고




코다리찜 양념이 잘 스며든

시래기에는 흰쌀밥과 앙~~~~




거제여행하면서

아침부터 포식하고

행복해지는 아침밥을 잘 먹었네요



아침부터 드실 곳을 찾는다면

장수굴국밥집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