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모바일게임

클래시오브클랜 클오클coc 공략 방어 배치 클랜전 사용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8. 17. 03:42

클래시오브클랜 

클오클 coc ​공략 파밍

10홀에서 하려니 쉬운게 아니네요 ㅜㅜ

이래저래 고려해야할 것들이 많구요


​이렇게 대형석궁과 인페르노타워가 3레벨이면 

현재 가지고 간 유닛은 녹아버립니다 ㅜㅜ


​이런 배치는 클랜전에서도 좋을 듯해요

다만 클랜성과 마을회관 위치만 바꾸면 좋겠어요

마을회관이 너무 한쪽에 치우쳐있어서 클랜전에서는 위험함


​아...이배치...보기엔 좋지만

클랜전에서는 비추 ㅜㅜ

당연히 아래서 클랜성만 부시고 갈거라서...

자원만 많다면 저도 파밍했을거에요 ^^;


​자원만 많았다면 바로 공격갔을건데 ^^

여기도 3랩짜리 대형석궁과 인페르노타워때문에 패스


​클랜전 맵으로도 좋을 듯한 배치에요 ^^

마을회관만 부시고 들어오려하면 좀 방어가 힘들 수 있으니

전체적으로 위로 올려서 배치함이 좋겠네요


​이 집은 완벽에 가까와서

공격하기가 어렵네요 ㅜㅜ

자원을 보면 눈물이 앞을 가리지만 패쑤 ㅜㅜ


​자원만 있다면 공격하고 싶은 곳

그러나 대형석궁과 인페르노타워는 조심하셔야한다는...

3레벨은 유닛이 거의 녹아요 ㅜㅜ


​아...정말 감사합니다 수준인데

이 맵은 지상 유닛은 길따라 돌아들어가기때문에 점프는 필수네요 ^^


​자원이 유혹하지만

대형석궁과 인페르노 타워를 보니 자제를 ㅜㅜ




이런 평범한 배치도 클랜전에서는 먹힐 수 있어요

다만 3랩인 대형석궁과 인페르노타워를 조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