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팀 MAD

설에도 농구하는 대전 MAD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2. 20. 15:19

즐기면서 농구하는 대전 MAD!

설 연휴에도 농구합니다 ^^

설이 지나니 팀원들이 시간이 되네요~

오늘도 코트에 모였어요~

많이는 못왔지만 즐겜하고 가네요~



게임 끝나고 나오면서 주변 풍경 찍어봤어요~

카이스트로 놀러오는 분들이 많으시거든요~

휴일에 나들이 오시기엔 아주 좋아요~



저희가 나오니 사람들이 속속 모여드네요~



많은 사람들이 농구를 즐기는 모습을 보니 행복합니다!



ㅎㅎㅎ 빠뜨릴뻔한 소식이 있네요~

저희팀원이 늘 농구 즐겁게 할 수 있게 해줘서 고맙다고 올해도 선물셋트를 챙겨주는군요~

수고를 고맙게 받아주는 팀원이 있어 행복합니다 ^0^

창문아 올해도 고맙다!



즐겁게 농구를 즐기는 대전 MAD 입니다

함께 농구하고 싶은 분들은 카톡 seekpif 로 연락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