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소개합니다

네이버 야심작 관심기반 어플 폴라 핀터레스트와는 무슨 차이가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3. 24. 04:06

네이버가 야심차게 준비한 어플


폴라!


과연 기존의 핀터레스트를 넘어설지


아니면 그저 그런 어플로 남을지...



우연한 기회에 베타테스트 코드를 얻어서


설치해봤습니다.





코트를 입력하고 나니 이런 화면이 나오면서

반겨주는군요 ^^



관심기반 SNS라고 딱! 알려주네요!


너무 친절해서 반가웠습니다 ^^




해시태그를 통한 검색을 강화시켰군요


앞으로 네이버 블로그하는 것도 신경써야하겠네요!


네이버와 연동을 할테니까요~



이제 사용법에 대한 설명이 끝났네요!



이 상품은 베타테스터로 신청한 분들에게만 해당되더군요.


물론~~


저도 해당사항 없습니다. ㅜㅜ





공지내용을 닫고 나니 


이런 화면창을 통해 


관심사항을 확인하네요 


덕분에 관심있는 사진이나 자료찾기는 쉬울듯하네요!



딱 설치하면서 든 느낌은 인스타그램을 너무 따라한거 아냐?


그렇지만 경쟁은 핀터레스트가 대상인 듯...




앞으로는 관심기반형 어플이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네이버에서 발빠르게 그에 맞는 어플을 개발 보급하려하네요~



다만, 기존에 선점하고 있는 핀터레스트와 같은 어플이 있는데


본인이 국내시장을 선점하고 우뚝 설 수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아니면 그 덕에 아직은 관심기반 SNS시장이 작은데 


그 시장을 확대시켜주는 촉매제가 되어줄 것인지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아야겠네요!




아래 하트 채우고 가시는것 잊지 않으셨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