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국내먹거리

천안 신방동 홍굴이짬뽕에서 차돌,닭짬뽕에 피자 탕수육 먹어봤어요

자리이타(自利利他) 2018. 10. 3. 04:54

천안 신방동에 있는 홍굴이짬뽕을 방문했었어요

피자도주는 짬뽕집이라고 하더군요


천안에 가면 꼭 먹어봐야한다고 해서

지나는길에 들러서 맛봤습니다


주차장이 아주 넓더군요

음식점은 주차가 편해야

가기가 좋더군요



천안에서 최초로 만들었고

차돌짬뽕과 닭짬뽕이 눈에 들어오네요


게다가 어린이짜장은 천구백원!


아이들데리고 오면 좋을 듯요




서부대로 185-1번지가

새로운 주소래요



입구부터 시선을 사로 잡네요



외식을 하는 분들에게는

유명한 책인가봐요 ^^




신방동에도 오픈했다는걸보니

다른데도 있나보네요...


이러는데 아래 보이네요



성성동에도 있군요


신방동은 확장오픈했나봐요 ㅡㅡㅋ




사진올리면 보리강정을 받는군요


올리고 받아야하는데

먹느라고 ㅡㅡ;




후식도 준비해주시고

남는게 있을까 싶네요 ㅡㅡㅋ




홍굴이짬뽕 신성점 메뉴판이었어요



이제 음식을 먹어봅니다




탕수육과 만두를 같이 주셨네요

아이 좋아라!!!


만두좋아하는거 어찌아시고 ㅡㅡㅋ




피자도 주시네요 


배터지겠는걸요 ㅡㅡㅋ




피자먹다보니


차돌박이 짬뽕이 나왔네요




차돌박이짬뽕은

식으면 기름이 뜨니까

빠른 시간내에 드시는게 관건일듯요 ㅋ




이건 닭짬뽕요~

닭다리가 떡~~~~~


어마어마하더군요 ㅡㅡㅋ




차돌박이짬뽕은 양이 많은지

먹어도 줄지가 않네요 ㅡㅡㅋ




아빠의 시간과 

엄마의 시간이 추억이 되는 집


오랜 시간이 지나야만 가능한건데

이런 모토로 일하는 분이시니

멋진 분이실듯요





화장실갔다가 

손씼다가 이런 모습도 봤네요


매장 곳곳에

사진 찍어 올리고 싶은곳이 많았어요


다음에 천안가면 

또 먹어봐야겠네요 ㅡ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