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국내볼거리

해질녘 강물소리 펜션 아침풍경 강원도 영월 여행 여름 휴가 정선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8. 2. 12:28

아침 햇살이 펜션에 아름답게 들어오네요


여름 휴가때 와도 좋겠네요


공기가 차가울 정도로 선선해요



해질녁이 아니라 해질녘 입니다

검색이 잘 안된다고 하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해질녘 강물소리



입구를 나오면 바로 앞에 이런 풍경이 펼쳐져요



강물이 흐르고 있네요



저처럼 아침 풍경을 사진에 담는 분도 계셨네요


이 돌을 디딤삼아 내려가시면 되요



펜션 안쪽에 족구할 시설도 있네요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겠네요 



이런 예쁜 꽃들도 있구요



캬~ 저를 유혹하네요 ^^



강원도 영월 정선으로 여행가실 때 

해질녘 펜션 한번 가보세요 ^^


새로운 시설은 아니어도 주변 풍경과 하루 묵고 오시긴 적당하실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