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국내먹거리

공주 신관동 맛집 동회 손 칼국수 묵밥 검찰청 법원 우남 퍼스트빌 근처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9. 24. 19:20

공주 신관동에 있는 손칼국수 잘하는 집에 다녀왔어요


묵밥이랑 만두전골도 잘한다는군요


수육은 기본으로 잘하구요!



위치가 우남 퍼스트빌 아파트랑 대전지방검찰청 공주지원, 대전지방법원 공주지원 근처에 있더라구요


근처 드롭탑 DropTop 이랑 두 집이 유명하다는군요 ^^;


우선 위치부터 알려드릴께요




자~ 그럼 시식해볼까요?




칼국수가 맛있게 끓는 모습을 움짤로 만들어봤어요 ^^


보글 보글 참 맛있게 끓고 있네요 ^^





바지락에서 생물을 사용하다보니 해금이 나올 수 있다는군요


생물을 쓰면 이런 문제가 있다는 사실을 회나 해물 드시는 분들이 이해해주시면 좋겠어요 ㅜㅜ


괜히 비위생적이라는 말이나 제대로 손질안한다고 타박하는 분들이 적어지시길 ㅜㅜ




바지락과 야채들이 잘 어울려 잘 끓고 있네요 ^^



들어가는 것이라고는 이런 것 정도인데 ^^;;


육수는 기본적으로 잘 만들어서 내주신다고 하시더군요 ^^;;




농사는 친척들이 지은 것을 사용하는 것이라

국내산임을 믿고 드셔도 된다네요 ^^



칼국수는 역시 김치죠?


주인장이 직접담그는 김치라 믿고 드셔도 된답니다 ^^



육수도 천연재료들을 사용해서 우려낸다고 하는데

드셔보시면 그 맛으로 느끼실 수 있을 듯합니다.




저는 생채를 좋아하는데 

감칠맛나게 잘 버무리셨더라구요




칼국수가 맛있게 익어가네요 ^^



보글 보글 잘 끓고 있네요 ^^


빨리 먹어보고 싶네요 ^^




동회 손칼국수 묵밥 외관이에요


칼국수 집은 뭐니 뭐니해도 수육이죠?


다음엔 수육도 먹어봐야겠어요 ^^




메뉴판 올려드립니다


만두전골도 새로 시작하셨다는데 기대되네요 ^^


충남 공주시 신관동에 있는 동회 손칼국수 묵밥 집


맛집으로 손색없겠어요 ^^


우남퍼스트빌, 신법원, 신검찰청 근처에서 찾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