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블로그기자단

연천군 생산품 먹거리 소개 연천군청 우수상품 전시장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12. 25. 17:47

연천군을 블로그로 알리는 대전짱입니다.


연천군청을 방문했을 때 연천군에서 생산되는 생산품들을 보게 되었어요


연천군에서 이런 생산물들이 나오는 것에 놀랍고 반가웠네요 ^^


연천군청 우수상품 전시장연천군 생산품 먹거리 소개를 해드릴께요!



연천군청 본관에 종합민원과를 가시다가 우측에 보시면 

아래 사진처럼 연천군 우수상품 전시장이 보여요!




연천 청산 버섯 영농 조합에서 나온 버섯과 가공품



임진강김치에서 생산하는 가람가온 김치



연천군 서리태 연구회의 연천콩, 

연천농협 율무가공공자의 연천율무



대광양봉원에서 아카시아꿀로 만드는 남토북수 연천 꿀 



연천영어조합에서 만드는 연천 임진강 참게장

맛있겠네요 ^^


중면 삼곳리 중면 천마작목반의 천마주


오~ 기운이 불끈 불끈하겠네요 ^^



왕징면 북삼리에 있는 북삼리 부녀회에서 만드는 임진강 북삼 참기름 들기름


고소함이 사진 밖으로 나오는 듯 하네요 ^^;



아희캉이라고 읽을 뻔 했던 아희랑.


연천특산품이라는군요.


검색해보니 쌀밥같은 현미 아희와 같이 팔리는 오색건강현미래요~ ^^


건강을 위해 아희랑 챙겨먹어야겠는데요!


<연천특산품 아희랑 구매하는 곳.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청산면 궁평리 마노세라믹에서 벽돌을 생산하고 있군요





진천읍 차탄1리 연천군 참깨연구회에서 생산하는 참깨


연구하면서 생산한 참깨면 더 고소하고 맛이 더할 듯하네요 ^^;




전곡읍 양원리에서는 락도요라는 도자기 공예품도 만드는군요


구석기시대의 명맥이 흐르는 곳이라서 더 잘 만들 것 같네요 ^^;;;




연천에서도 향비누를 만드네요 ^^


요런 것은 좀 흔하니까 넘어갈게요 ^^;;;



조은산업에서 PVC 생산품도 만들고 있네요


이런 생산업체가 많아서 연천군내 경기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텐데...


이런 곳이 많지 않은 것처럼 보여서 아쉬웠습니다 ㅜㅜ



전곡읍 전곡리에서 만드는 전곡맷돌과 절구


구석기시대 박물관도 있는 지역이라서 역사적인 물품을 많이 만드시나봐요? ^^;;




앗! 연천특산품이 하나 더 나왔네요


병배,병포도


우와!! 신기하네요!!! 배가 병속에 들어가있네요 ^^


한번에 다 소개를 못해드려서 다음 편에서 더 소개해드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