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국내볼거리

대전 대흥동 장어 맛집 충남민물장어 장어탕 장어구이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9. 18. 15:10
대전에서 장어가 맛있는 집

장어탕은 싸고 비린내가 안나서 정말 좋아요!

6천원에 이런 음식을 먹을 수 있다니...



장어구이

간장구이 가운데
양념구이 양쪽~



썰어두니 먹음직~

두툼한것 좋아하시죠?

정말 맛있는 것이 요 크기란 점!

너무 두꺼우면 기름지고 푸석할 수도~

이 크기가 제일 비싼 단가라고 하네요~



한상 푸짐히 차렸네요



간장구이를 한점~



상추 깻잎에 마늘과 소스에 담근
생강과 함께 한쌈을...

간장에 절인 것을 선호하는 분도 계신데
그건 기호에 맞게 선택하세요



정말 대박은 이 장어탕이란!!!

가격은 6천원!!!

점심에 이런 것 드시면
오후를 활기차게 보내실 듯해요~



보글 보글 먹음직스럽죠?

비린내도 안나고
아무 양념을 넣지 않았는데도
본연의 맛을 잘 느낄정도로 간이 맞네요 ^^

맛은 어디까지나 개인적이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이번은 양념구이를 하나 싸 봅니다!

생강과 마늘은 사이드로 배치 ^^



요래 보면 더 먹음직스럽나요?



아~ 요 보글거리는 장어탕!
강춥니다!!!



가격표에요



마침
새로 들어온 녀석들

꿈틀대는게
힘차보이는
장어들이네요




밖에서 본 건물 정경이구요

골목상권을 살리려고 노력 중입니다!

골목에 숨어있는 맛집
많이 찾아주세요!!!

대전 대흥동 장어 잘하는 집
충남민물장어였습니다!

장어탕도 강추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