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소개합니다

대전 하우스 안경 선글라스 전문점인 둔산 비틀즈안경원 지식나눔연구소장이 다녀왔어요

자리이타(自利利他) 2016. 9. 3. 13:45

대전 지식나눔연구소에서 

둔산동에 위치한 비틀즈 안경원에서 

하우스 안경을 취급하고 있는 안경점으로써의

브랜드를 만들기위한 이야기들을 나누고 있어요


이야기를 들어보니

대전 둔산동에서 하우스 브랜드를 알리기위해 

많은 노력을 하시고 계시고

멋진 일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좋은 정보는 함께 공유하면 좋을 듯해서

매장을 구경한 사진을 올려봅니다



발만 선글라스 넘 매력적이고 탐나네요

선글라스 할인 받을 수 있으니 문의해보세요



영화 암살에 나왔던 전지현이 썼던 안경테네요 ^^

림락이라고 하는 브랜드였군요


안경도 할인 받으실 수 있으니

문의해보심 좋겠네요



영국 전설의 그룹 비틀즈에서 따온 이름이래요

그래서 입구의 모습도 비틀즈 모습이 보이네요



입구 위의 전등이 예뻐보여요 ^^

비틀즈 전시관에 들어가는 기분이네요



톰포드 발망 패션 린타 래쉬 선글라스 세일도 하고 균일가 판매하네요 ^^


가을과 겨울의 눈부심을 방지하기 위해 한번 방문해서 

어울리는 것들 찾아보심은 어떨까요?


저는 탐나는게 너무 많아서 힘들어요 ㅜㅜ



하우스 브랜드가 많은 안경점 

세일을 통해 득템할 수 있는 안경점

비틀즈 안경점 방문기였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