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리뷰모음

샤오미 미니 공유기 청춘 사용 후기

자리이타(自利利他) 2016. 11. 13. 22:38


enuri 체험단에서 샤오미 청춘 공유기 체험단 채택이 되어서 리뷰남겨봅니다


택배로 이렇게 셋트로 구성되어 왔네요

청춘은 샤오미 공유기와 다르게

USB를 통해 전원을 공급받는거라서

NAS 구성용으로 사용하는 분은

이걸 구입하시면 안되요 ^^

택배로 받은 구성품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스마트폰 충전기가 남는 분들은 괜찮은데

그렇지 않은 분들은 

충전기와 선을 구입하시는게 좋겠어요 ^^

샤오미 공유기 청춘이 담겨있는 박스에요

박스를 열어보면

내용물이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크기가 손바닥 만해서

완전 작은 사이즈에요

그래도 성능은 확실하니

마음에 쏙드네요 ^^

샤오미 공유기 뒷면이에요 ^^

사이즈도 적당하고

성능도 좋아서

가성비 최고일듯요 ^^

왼쪽부터 2개는 컴이나 다른 곳으로 연결하는 부분이고

파란 부분에 인터넷 선을 꼽으시면 되요

그래서 제가 연결해봤습니다


전원은 USB쪽은 전원으로 연결하고

스마트폰 충전하는 부분은

공유기에 꼽아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연결하시면 되요 ^^

자~

이제 공유기를 연결해서

사용해볼까요?


사용설명서를 보고

어플을 다운받아서 

장치들을 연결해봅니다


이 어플은 다운받으셔야해요


어플을 실행시키시면

이렇게 뜨고요


자동으로 알아서 잡네요 



기기들이 자동으로 잡혔어요 ^^


관리비밀번호는

공유기 접속 비밀번호가 된대요 ^^

이렇게 해서 노트북 2대

아이패드 2대

스마트폰을 연결했어요


연결해서 

속도를 기기별 분할했더니

속도가 오히려 안나오는 듯해요 

제 경우에는...


그냥 설정된대로 쓰시는게

더 나으실 듯해요


몇일을 실험해봐도 그런 결론이 ^^;;;




이렇게 셋팅해서 

저장하시면 

끝!!!


아래는 

샤오미에 계정을 등록하는 모습이에요







계정을 연결한 후

다른 메뉴들을 사용해봤어요


와이파이 가속을 시키니

느낌상 더 빨라지는 듯해요







이렇게 해서 셋팅을 한 후

컴에서 화일 다운로드 속도도 잘 나오구요

폰이나 아이패드에서 잘 쓰고 있어요


샤오미 제품은 늘 대륙의 실수라고 하는데

가성비에서 최고인 공유기라고 생각되네요 ^^


이상 에누리 리뷰 체험단에 선택된 리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