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방송추천

불타는청춘 전설의 디바 양수경 출연 그녀를 소개합니다

자리이타(自利利他) 2017. 2. 22. 08:49

불타는 청춘 강원도 화천 설국여행 편에

제 지인이 엄청나게 좋아하는 분이 나오셨네요


가수하면 양수경이고 이분 노래 엄청나게 좋아한다고 

늘 입에 달고 살던 친구의 가수가 나와서 반가웠네요


저도 어릴적 노래방에 가면 한번씩은 불러본 기억이있고

지나는 길마다 이노래가 늘 틀어지곤 했었는데...


너무 반가운 분을 뵙게 되는군요

사랑은 창밖에 빗물같아요

그대는

사랑은 차가운 유혹


당신은 어디 있나요

이별의 끝은 어디인가요


90년대를 풍미하시던 가수분이시죠 ^^


일본 동남아 러시아까지 진출하셨다니

대단하시네요


가끔 연예기사에서 본 기억이 나는 듯...

동경가요제 특별상 

이때 엄청나게 기사가 많이 나왔었어요 ^^

저도 어렴풋이 기억이 나요

해외 가요제에서 수상했다고 난리 났었거든요 ^^

각 방송사 10대가수상

골든디스크상도 다수 받으시고 ㅋ

이분의 노래를 들어보고 싶어하는 제 지인은

이 방송보고 어땠을지 궁금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