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소개합니다

뇌를 알아야 자기계발이 쉬워진다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3. 2. 17:38
자기계발이라면 저도 빠질 수 없는데

요즘 이 책들을 통해 새롭게 접근하게 되네요~

제가 읽고 실천한 책만 꽤 되는데~

오그만디노~
나폴레옹힐~
데일카네기~
데이비드스와르츠~
지그지글러~
스티븐코비~

이책들을 통해 현재의 제가 되어 일상을 살아가고 있는데

역시 뇌를 알아야 자기계발이 쉬워지겠구나 하는 것을 깨달았네요~

자기계발이 잘 안되는 분들이나 효율성을 높이고자하는 분들은 뇌를 활용하는 방법을 제대로 배워보세요~

확실히 다르네요 ^^

두 권의 책 소개해드립니다



이 두권을 읽으시면 뇌를 이해하시기 쉬워지실 겁니다!

뇌를 깨워 더 나은 인생을 찾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