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대전소식

대전 중앙로 지하상가에 있는 대전녹색구매지원센터 안내서에요

자리이타(自利利他) 2017. 9. 13. 10:41
대전 은행동에 있는
중앙로 지하상가에 있는
대전녹색구매지원센터에 와봤어요

여기에 있는 안내서를 찍어올려요

지날때마다 들어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와봤네요

환경적으로
안전하다고 평가되는 제품들이
소개되어있네요

환경평가가 적용되는 대상이래요

매장이 있는 위치도 안내가 되네요

환경을 위해 생각해보고
실천해야할 사항들이군요


제품구매를 위해
참고해야할 부분들이네요

위치알려드릴게요

성심당나가는 곳에서
나가지마시고 지하상가 끝나는 곳까지
계속 올라오세요

제일 앞장에 있는 타이틀이에요

나의 건강과
내가 사는 지역을
건강하게 만들기위해
잘 실천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