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국내먹거리

대흥동 조마루감자탕 다녀왔어요

자리이타(自利利他) 2018. 8. 18. 18:04
대흥동 춘천닭갈비 근처에 감자탕 집이 있네요

으능정이 스카이로드 끝에서
현대아파트 자리로 오시면
길 끝나기 전 오른편에 만나시게 되요

맛있는 감자탕 이에요

여기에는 묵은지를 넣어서 맛을 더했네요

이쪽은 묵은지가 안들어간 감자탕이구요

끓기전 모습이에요

깻잎이 엄청 많네요

함께 온 일행들 테이블이에요

이제 묵은지가 들어간 감자탕이에요

묵은지 김치가 감칠맛을 더해줄 듯요

묵은지 김치와 함께 먹는 맛

괜찮은데요 ^^

묵은비 김치와 깻잎만으로
밥과 함께 먹으니 그 맛이 괜찮더라구요

고기도 살점을 발라내서
소스에 푹~~~ 찍어서 먹어봤어요

간장소스맛이 감칠맛을 만들어주니
느끼함이 덜하게 고기를 먹게 되네요

찾기 어려우실때
명함 주소로 검색해보세요

가격표구요~~~

단체가 오셔도 넉넉히 앉으시겠네요

밖에 간판은 이렇게 생겼어요

이 모습이 보일때까지
쭉~~~ 내려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