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대전소식

대전블루스 야행을 평생학습관에서 하네요

자리이타(自利利他) 2018. 10. 19. 23:58

대전에 저녁에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곳

대전블루수 야행이 대전평생학습관 주차장에서 하고 있네요

저는 보문산홀로 들어가서

주차장쪽으로 갔어요


대전블루수를 한다고

알려주는 등이 길을 밝혀주는군요


공연도 무대가 2층이라서

1층에서는 편하게 누워서 보면 되네요 ㅋ


대박 좋은 구상이네요


대형 화면도 있어서

직접 안보이는 분들은

대형화면으로 보시면 되더군요



건물 안쪽에는 이런 사진들과

포스터가 예전을 추억하게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