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대전소식

대전 중앙로지하상가 B다20 왕비에서 모자구경했어요

자리이타(自利利他) 2018. 11. 23. 10:08

대전 중앙로지하상가에서 

모자와 악세사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왕비에서 제가 좋아하는 모자 골라봤어요


잘어울리나요?


저는 이 디자인이 눈에 들어오네요


백만불짜리 인자한 미소를 가지신

노민방대표님이세요 ^^


정인수 대전중앙로지하상가 회장님의

짝지이신 상상님이 운영하시는

여성전문 의류매장이에요


저 모자 고르는 사이

준통신 김제술 대표님이

지나다가 들르셨네요


두분은 

대전중앙로지하상가 번영을 위해

페이스북에서 엄청 노력하고 계세요


여기는 나나네일이라고

이안과병원가는 방향에 있는

네일샵인데

쾌활하고 아름다운 나나님이

예쁜 손발톱을 관리해드려요


여기는 이안과병원방향

준통신이에요

김제술대표님이 운영하시고

친절한 상담시 

멋진 미소와 입담을 발휘해주세요 ^^



멋진분들과 한장 ^^


더욱 번창하는 

대전중앙로지하상가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