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국내먹거리

문화동 오류동 세이백화점 상추쌈샤브 맛집 지미방식탁

자리이타(自利利他) 2018. 12. 11. 23:09
문화동 오류동에 계신 분들
상추쌈샤브를 좋아하신다면
세이백화점 별관 5층에 있는
지미방식탁을 추천해드려요

지미는 맛있는 음식이라는 말이래요

지미방은
맛좋은 음식을 만드는 방이란 뜻으로

좋은 분들께 대접하는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했다는군요

저는
이 곳 지미방식탁이 자랑하는
만나상추쌈샤브를 주문했어요

아무래도 그 집 대표메뉴를 먹어야
실패확률도 낮더라구요

테이블 중앙에는
린나이 전기스토브가 있네요

샤브할 물끓일때
편리하고 안전하겠네요

주문한 상추쌈샤브가 나왔어요

한상 가득 먹음직스럽게 보여요

캬~~~ 이 비줠~~^^

고기는 샤브샤브 해서
잘 익혀서 소스를 듬뿍 찍은 후
상추쌈과 함께 먹으면 되네요

옆에서 상차림을 찍어봤어요

군침도는 비줠이네요

샤브샤브육수가 끓으면
야채를 넣고 끓여주세요

끓고 있는 동안
튀김을 먹으며
허기를 달래봅니다

제 앞에 차려진 모습이구요

이제 야채가 익기시작하니
고기를 넣고 상추쌈과 먹어야겠어요

이렇게 소스를 듬뿍듬뿍
찍어서 상추쌈과 한입!
앙~~~~

하나로는 부족해서
연속으로 2개를 먹어봅니다

오랫만에 먹어서 그런가
참으로 맛있어서
끊임없이 먹게되는
상추쌈샤브였어요

지미방식탁 만나상추쌈샤브!

제게는
아주 맛있는 시간을 가지게 해주는
추천하고 싶은 메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