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방송추천

나혼자산다 한혜진 스트릿파이터 달심 캐릭터 완벽재현

자리이타(自利利他) 2019. 1. 6. 01:00

나혼자산다 2019.1.4일 방송에서

수상자들이 공약을 걸었던 것을 실천하는데

한혜진은 MBC 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을 받아서 공약실천을 했어요


스트릿파이터라는 게임에 나오는

달심캐릭터를 완벽재현했는데

너무 놀라운 모습였네요 ^^


오프닝에 안보여서 

왜 그런가했더니

이럴려고 안보였던거네요

실제와 비슷하게 분장하고 나타난

한혜진

아니 이젠 한달심 ^^


CG가 열일하는군요


전현무도 깜놀하네요


해골목걸이까지 만들었대요


컴퓨터 그래픽이 열일하네요 ㅋ


불맞은 전현무는

이렇게 만드네요 ㅡㅡㅋ


한달심 캐릭터를 만든 

얼장 이시언이

공중부양기술인

달심 텔레포트를 재현하네요


ㅎㅎㅎㅎ

바퀴달린 의자로 이렇게 하다니...


불까지 뿜어낸대요 ㅋ


제대로 재현하려고

애를 많이 썼네요


방송을 위해 희생한

모델 한혜진...대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