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국내볼거리

대전 법원 삼계탕 맛집 푸른채 전복삼계탕 초복 중복 말복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7. 13. 16:47


초복이네요

삼계탕 한그릇 하셨어요?


저는 미리 먹구 왔지요 ^^


이제 중복 말복도 있는데 더위 잘 나세요 ^^


저는 전복삼계탕으로 초복을 준비했어요


전복한마리가 딱!!!



어때유?


섹쉬하쥬? ^^;



전복은 드시기 좋게 잘라드시는 것도 좋을 듯해요



퍽퍽살이라고 하는

닭가슴살도 한점 떼어보니

그렇게 퍽퍽해보이지는 않네요 ^^



퍽퍽살에 전복과 함께 먹으니 그 맛이 색다르네요 ^^



드시다보면 김치가 필요하실 거에요 ^^


기름진 음식을 드시다보면 입가심이 필요하시자나요? ^^


저걸 한줄기씩 드시는 것도 좋지만


가위로 드시기 좋게 잘라드시면 


여성분과 함께 가셨을 때는 점수좀 따시지 않을까요? ^^;



제가 매운 것은 잘 못 먹는데

다행이 아삭고추라서 입가심할 때 좋더라구요


가끔 매운게 있을 수도 있으니 제탓을 하시면 안되세요 ^^;;



닭다리도 제대로 떼어내서 먹구요



남은 고기들은 죽과 함께 ^^



가끔 김치를 얹어서 드시면 더 깔끔하게 드실 수 있더라구요


보글 보글 끓는 전복삼계탕

움짤로 만들어봤어요 ^^



올 여름 전복삼계탕 드시고 

건강하게 잘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