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소개합니다

스마트폰 사진 찍는 요령 강좌 건물 반사거울 이용하기 탄방역 홈플러스 로데오타운 gpro2 지프로투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7. 23. 20:20

외벽이 거울로 된 건물을 보면 보이면 바로 사진을 찍어보세요

이런 장면은 걸어다니시는 분들이 기회를 얻기 쉽더라구요


요즘 차를 두고 가끔 걷는 이유가 이런 이유인데요

건물의 외벽이 거울같아서 건너편 건물이 그대로 비치네요 ^^


여기는 로데오타운과 탄방동 홈플러스 사이에 있는

한국교원공제회관건물인데요


바로 건너가 아르누보 팰리스라는 건물이구요.


거울 반사판에 그대로 담겨져서 이 사진을 선택했어요 

아래는 차와 사람들이 있어서 건물의 웅장함을 표현되도록

좋은 비교가 되어주네요 



원본사진은 아래 사진이에요

위의 사진은 아래 사진을 잘라내기해서 쓴거구요 ^^

처음에는 이렇게 잘라내기 했는데 
뭔가 부족하더라구요

로데오타운이 걸리는 문제도 있구요 

그래서 이렇게 잘라냈는데 
역시 뭔가 좀 아쉽죠?

그래서 과감하게 
왼쪽은 다 잘라냈는데

건물일부가 남겨졌네요 ㅜㅜ

다시 잘라내야겠죠? ^^;;

조금 더 다른 결과물을 얻으려고 
다가가서 촬영해보았어요 

그러나 결과는 좋지 못했네요 ㅜㅜ


이사진도 마음에 들긴하는데
부족함이 많아서 
과감히 포기합니다.

어떠세요?

스마트폰도 잘만 찍고

잘라내기만 하면 멋진 사진을 얻으실 수 있겠죠?


참고로 제 스마트폰은 Gpro2 입니다 ^^ 지프로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