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블로그기자단

대전청소년위캔센터 노을 다양한 버전 파노라마 vr hdr 생생 화질 자연 선물 대흥동 대전역 한밭야구장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8. 9. 18:13
건물이 높아서 노을을
ㅇㅖ쁘게 찍을 수 있네요

파노라마 vr hdr 생생 화질
다양한 기능을 통해
여러장으로 찍어봤어요




노을이 멋지네요~




방향을 바꿔봤어요





노출이 다르니
느낌도 다르네요



vr 모드로 찍었어요

한눈에 들어오긴 하는데

그렇게 감동이
오는 모습은 아니네요



대전역부근
쌍둥이 빌딩

건물에 빛이 비쳐져서
색다르네요~




빌딩에 비친
노을모습




파노라마 기능이
조금 더 표현이 잘되네요

파노라마가 노을 촬영엔
더 효과적인 것으로?! ^^;



모든 것을 다 담으려니
사진이 작아져서 ㅡㅡ

역시 많은 것을 다 담기는 ㅠㅠ

일부만 파노라마로 담아봤어요




느낌이 사나요??





건물에 반사되는 것에 따라
느낌이 조금 다르게 느껴지네요




파노라마 ^^

중복인가요? ㅡㅡ






파노라마 기능으로

일부만 찍으니 조금 낫네요~




체육관 다른 방향에서 보니
야경의 느낌이 다르네요 ^^

대전대 한의대 한방병원
대흥동 한밭야구장 방향이에요
대흥 현대아파트도 있구요


노을과 야경을 올려봤어요

자연이 주는 선물 노을

인간이 만든 빛과
조화가 아름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