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소개합니다

축하해주세요 티스토리 블로그 일일 방문자 1000 일천명 넘었어요 감사합니다 덕분입니다 컨텐츠 키워드 파워블로거 파워블로그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8. 14. 09:58
꾸준한 컨텐츠를 생산하다보니
이제 하루 방문자 천명

일천명을 넘기는
블로거가 되었네요~

그럼 저도 파워블로거? ^^;

컨텐츠 생성과
키워드 생성이
궁금한 분은 문의해 주세요 ^^



오후 5시 현재
드디어 1천명을 넘겼네요~ ^^

아싸!!!!

한달간 열심히 컨텐츠 만들어낸 결과 ^^

잘했어~ 잘했어~ ^^ 쓰담쓰담!




오후 7시

마감땐 얼마가
나올지 궁금했네요



11시 현재
자정 마감을 앞두고 확인



최종 방문자 숫자입니다


키워드가 1000개가 되어야
일일 방문자가 1천명이 넘는다고 팰콘스케지님이 말했는데
역시 그러네요~

이제야 방문자 좀 되는
블로거가 되었네요~^^;



오~ 구글 검색도 꽤 늘었네요

유입한 방법들이
표시되어있어요


유입경로는 역시
네이버가 최고네요~

검색시장의 강자!
인정합니다~

다른 분야는 모르겠지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