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소개합니다

나도 파워블로그 대열에 진입 일일 방문자 1천명 2천명까지 달성 완성 컨텐츠 키워드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8. 15. 17:48

나도 파워블로그


일일 방문자 1천명


최대 2천명까지 가능 ^^


키워드도 2천개 보유





처음은 이렇게 시작되었죠 ^^


오전 상황




점심쯤 이만큼 가길래 

오~~~




그랬더니 1천명을 넘기더군요 ^^;





점점 방문자가 많아지고





3시정도는 1500명





저녁이 되어가니 점점 늘어나네요 ^^




그러더니 저녁이 되니까 2천명되겠더군요 ^^




10시가 되어서 2천명을 넘기네요 ^^


아싸!!!!




모임이 있어서 

술먹느라 제대로 못봤는데

집에 오면서 확인해보니


2천 2백 명 ^^




그게 가능했던 것이

이번 광복절 행사 덕이었네요


불꽃놀이 하니까 

그 행사 알려드리느라

포스팅한게 주요했어요


어쨌든 컨텐츠의 승리 ^^




이제 또 컨텐츠를 늘려보려구요


지금까지 검색된 단어들은

다 광복절 덕분이니 ^^




키워드는 2천개가 되니 

이제 일일 방문자는 일천명은 

가능할 듯합니다 ^^





역시 검색은 네이버 ^^


무시 못하지만


블로그는 티스토리가 나은 듯 해요


컨텐츠를 통한 승부를 내기엔 티스트로기 마음에 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