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모바일게임

클래시오브 클랜 coc 공략 드레곤 용 레벨 업 상황 5랩 만랩 클랜전 직진 활용 응용 초보 탈출 훈련소 연구소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8. 20. 09:00

​클래시오브클랜 드레곤
용이 5랩까지 확장되었네요

더 무시무시한 유닛이 되어버렸단 ㅜㅜ

​지금 저는 10홀이라서 연구소가 열심히 돌아가고 있네요 ^^

4랩용이 되려면 연구소는 7레벨, 마을회관이 9레벨이 되어야해요


​저는 클랜원 유닛지원을 위해 마을회관을 올린 상태라

연구소도 8레벨입니다


8레벨 연구소에서는 드레곤 (용)을 5레벨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요

​지금은 3레벨에서 4레벨로 업그레이드하는데 14일이 걸리는군요 ㅜㅜ

마을회관 9레벨 이후에는 뭘하나 업그레이드 하려고 해도 14일은 기본걸리네요 ㅜㅜ

성질급하면 현질하라는 뜻이겠죠?


그런면에서 이 게임은 정말 잘 만들었다는 ^^


그러나 저는 느긋하니까 참고 기다립니다


일하기 바쁘니 일하다보면 몇일 금방 지나가더라구요 ^^


​용을 생산하려면 훈련소는 9레벨이 되셔야해요


​9레벨이 되면 드레곤(용) 이 선명하게 보이구요

설명이 필요하시면 오른쪽 위에 i 를 누르시면


현재 내가 생산하려는 드레곤 의 상태를 보여줍니다

현재는 3레벨이라서 5레벨까지는 갈길이 멀군요 ㅜㅜ


마을회관 8레벨, 9레벨 초반까지는 유용하게 써먹었었는데 ^^;;;


그럼 잠시 용이 클랜전에서 직진해서 파괴력을 높히는 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클랜전에서 용을 직진하게 만드는 요령]

클릭하시면 제가 한참 활용하던 방법을 보실 수 있으세요 ^^


이방법을 잘 활용하시면 클랜전에서 100%를 달성할 수 있는 방법도 생기더라구요 ^^


[클랜전 상대1번의 실수 대형석궁 지상으로 설정 덕분에 100% 파괴한 영상]


한번 감상해주세요 ^^


즐클 열클하세요 ^^ 아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