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국내볼거리

대전 주말 가볼만한 곳 물총 축제 신촌 중교통 차없는거리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8. 20. 17:50
대전 주말 축제가 준비되어있네요~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이 될듯해요

매월 말일은 대전 중구 대흥동 중교로에서 열리네요 ///

중교통이라고도 불리는데



좋은일하시네요~



이번주 토요일까지 참여하시면 되겠네요~



가는 여름 재미있겠어요~


예~~~



버블샤워~



물총싸움!!!



오~ 신나겠네요~



오~~~예~~~~



우와~ 재미있는 축제네요~///

젊은 분들 많이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