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방송추천

서현진 양요섭 귀신 착각 소름 심령 사진 내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 박희본 김희정 김지훈 동승 푸니쿨리 푸니쿨라 고객 유치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9. 12. 11:11

김지훈 김희정 윤두준 박희본이 함께 이동하는 차량안에서


스마트폰을 켠 서현진과 양요섭이 심령사진처럼 보였어요


귀신인 것처럼 보이더라구요 ㅜㅜ



차에서 스마트폰 불빛 주의해야겠네요 ^^


밝게 웃는 미소가 빛나는 김희정도 함께 보세요 ^^





서현진 귀신 인 줄 ㅜㅜ



양요셉도 동참 ㅜㅜ



윤두준 보고 놀란것인가요? ㅋㅋㅋ






미소가 매력적인 김희정



김지훈 참 잘 생겼단 말야 ^^






다시 봐도 서현진 귀신같다 ㅜㅜ




가운데 있는 박희본은 몰랐나? ^^;;



아쉽네 박희본은 김지훈에게 가려서 안보임 ㅜㅜ








역시 웃는 모습은 보는 사람도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군요



웃는 모습도 매력적인 김희정 김지훈









고객유치를 위해 만들어진 노래 푸니쿨리 푸니쿨라





고객유치를 위해 만들어진 푸니쿨리 푸니쿨라


들어봐야겠네요 ^^




비스트 메인보컬 양요섭



김희정 이 모습 예쁘네요 ^^




미소가 매력적인 김희정

^^

즐거운 여행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