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소셜파티

대전 소셜파티 문화공간 주차 19금 전시회 후기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11. 16. 18:53

대전 소셜파티를  문화공간 주차에서 했었어요


마침 전사장에서 19금 전시회가 열리고 있어서


SNS도 배우고 작품감상도 하는 즐거운 시간였네요



소셜파티는 SNS를 통해 만나서 SNS를 배우고 

오프라인에서 만남을 가지는 프로그램이이에요


진행은 1시간은 준비한 음식(포트락)을 나누면서 서로 자기소개를 하구요

나머지 한시간은 궁금했던 SNS를 배우거나 활용하는 법을 알려드려요


다음에 기회가 되시면 참여해보세요 ^^


문화공간 주차의 위치부터 알려드릴께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했으니


일단 배부터 채우고 ^^;



음식을 준비 못한 분은 이렇게 주문해서 먹었구요



저는 중앙시장에서 미리 사왔답니다


호담이라는 곳에서 파는 도넛인데 아주 맛있어요 ^^




박석신 화백님은 음식준비 못하셨다고해서 앞집에서 통닭과 맥주를 준비해주셨네요 ^^



음식이 오기전에는 맛있는 커피도 주시고




마침 수확한 블루베리도 주셔서 잘 먹었네요 ^^




문화공간 주차는 대흥동에 있구요



무료관람이니까 부담없이 오셔도 되요 ^^



작품전시된 모습이구요



요런 작품도 있고




요런 작품도 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