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블로그기자단

하이원리조트 고객패널 2기 발대식갑니다

자리이타(自利利他) 2016. 6. 24. 08:41

다시 가보고 싶었던 하이원리조트를 고객패널로 가네요


비가 오는 아침이지만


안전운전해서 갈려구요!



오늘은 조카들이 동승해요


지난 겨울 베어스타운에서 1박하면서 

보드도 배우고 눈속에서 즐긴 기억이 너무 좋았나

이번에 가자고 하니 선뜻나서네요


특별한 기억이 남는 여행이 되도록

제가 신경좀 써서 준비했답니다



예쁜공간이네요 ^^



오후에는 이 자리에 있겠네요 ^^


기대됩니다




여기를 지원해서

제가 합격했답니다


대전에서 작년부터 진행하는

프로젝트를 응용해서

제안했던 것이 

채택이 되었더라구요 ^^V






여기는 오늘 숙박할 장소에요


조카들과 함께 즐거운 밤을 보낼 공간이죠


강원랜드 호텔인데

분위기 좋은데요 ^^




체크인하는 시간과

체크아웃하는 시간을 잘 기억해야겠네요


보통은 일반적으로 그렇게하지만

조금은 차이나는 곳이 생기기도 ^^





요즘은 다양한 방법으로 할인이 가능하더라구요


저렴하게 다녀오실 방법은 인터넷 검색 찬스를 사용해보세요 ^^


그럼 비오는 하루 잘 보내시고


저는 다음 이야기로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