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소개합니다

무료 모바일 백신 알약 안드로이드용

자리이타(自利利他) 2016. 10. 18. 15:49
무료 백신으로 유명한 알약이
모바일용으로 나왔네요

그간 cm cleaner를 쓰다
이걸 써보니 가볍고 간단해서 좋네요

다른 어플보다 간단히 처리되서
편리함이 느껴지네요

배터리 상황에 맞게
설정만 해주면 되서
 관리도 간편하구요

메모리에서 비워내는 기능도
간편하구 좋더라구요

이부분은 아직 확인이 안되는데
이것까지 제대로 되면
후후나 후스콜 지워도 될 듯요

아직은 이 기능은 사용을 못해봤어요

업데이트하는데 시간이 좀 소요되더군요

컴에서도 그랬던 것만큼은 기다림이
필요해요 ㅠㅠ

클라우드 검사기능도 있어서
아주 좋네요 ㅅㅅ

제일 편리했던 것은
플래시기능이 달려있어서
굳이 다른 어플 실향 안시켜도 되니
참으로 좋았어요 ㅅ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