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방송추천

천만영화 부산행 완성까지 이야기 몇가지

자리이타(自利利他) 2017. 2. 15. 12:19

천만관객을 있게 했던 영화 부산행

그 부산행이 걸어온 행보를 잠시 되짚어볼게요


69회 칸 국제 영화제 초청도 받고

환호까지 받아서 기쁨이 두배셨겠다는...

공유의 이 모습이

전세계 사람들에게 각인이 되면 좋겠네요


연상호 감독은 

부산행 서울역 사이비 창 돼지의 왕 

사랑은 단백질 등을 연출한 분인데


서울역이란 애니메이션을 감독해봐서

더 실감나게 잘 만들었는지도 모르겠군요


원더걸스 소희도 나오고

진짜 고등학생인줄 알았네요 ^^;;;


공유 딸로 연기한 

김수안이 밝히는 뒷이야기


ㅋㅋㅋㅋ 너무 천진난만하면서도

재미있는 이야기네요 ^^

수안이 연기력 짱이었는데

대단했어요 ^^

마동석 정유미도 참 잘해주었구요

마요미 마동석의 연기도 참 인상적이었죠


부산행 영화를 다시보고 싶어지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