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국내먹거리

하이원리조트 고한 의정부 부대찌개 막국수

자리이타(自利利他) 2017. 2. 21. 08:34
하이원리조트근처
고한읍에 위치한 의정부부대찌게
집에 다녀왔어요

일단 간판명이 마음에 들어 선택했거든요

부대찌개는 송탄이나
의정부가 제격이지 않나요? ㅅㅅ

막국수도 한다네요~
그러나 겨울이라그런지
제가 갔을때는 안된다고 하시네요

계란말이도 보이길래
함께 주문했어요

달걀값이 금값이니
더 먹어보고 싶게만드네요 ㅅㅅ

햄과 재료가 저리 정돈된게
예뻐서 사진찍었더니
주인에게 허락 안맞고 찍었다고
한소리들었네요 ㅠㅠ

그래서 죄송하다고 말씀드렸는데
다른분들은 참고하시길~

내부에 있는 모습이구요

배고파 서둘러달라말씀드리니
요래 예쁘게 가져다 주시네요

사리와 국자돔 주시고

주변 반찬은 많지는 않지만
부대찌개가 있으니...

잘 끓여서 국물부터 맛보기 시작합니다
역시 햄들이 많이 들어가서
맛이 제대로 우러나네요

한번 한껏 끓인 후
그릇에 먹을 양을 덜은 후
육수를 추가해서
한번 더 끓여먹었네요

계란말이에요
안에 파를 어슷썰기해서
길이로 들어있는게
식감을 다 좋게 해주더군요

잘 끓여서 맛나게 먹었네요 ㅅㅅ

여기는 하이원리조트 근처
고한읍에 있는
어수정 의정부부대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