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국내먹거리

대전 중구 죽 맛집 맛깔참죽 목동 선병원점 삼계죽

자리이타(自利利他) 2017. 2. 16. 17:47

대전 중구 목동 선병원 입구 근처에 위치한 죽집이 있어요

신선한 재료를 가지고 맛을 내서

건강해지는 죽이라고 생각되는 집이에요


맛깔참죽이라는 프랜차이즈 죽집인데

주인장이 좀 더 신경써서 맛을 내고

정성을 더해서 더 영양을 생각해서

건강을 도모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자주가서 친해지다보니

가지고 있는 과일도 내주는군요

배부르게 먹었는데

포토까지 내주는 주인장의 인심에

안먹을 수 없어 더 먹었네요 ^^;


발렌타인데이에 고객분들 드리려고 준비했는데

몇개 남아서 저에게도 이런 행운이...

오늘은 암투병하다가 이제 건강을 회복중인 누나가

같이가서 먹고 싶다고 해서 방문했어요~

건강해지는 맛이 무엇인지 궁금했다네요 ^^



주인장과 인증샷도 남기고

제가 도울게 있는지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는데

서울에서 택배로 받는 아이스크림이라며

맛보라고 이런 귀한것도 내주네요 ^^

이탈리아에서 직접 배워온 기술로 만든 아이스크림이라는데

단것을 잘 안먹는 제게도 부드럽고 맛있는 것을 보면

좋은 제품인듯 합니다


역시 주인장과 친해지니 이런 호사를 누리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