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대전소식

대전탄방동성형외과 리얼진성형외과 고동창 개업식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4. 13. 11:00

 고등학교 동창 개업식다녀왔어요

 

둔산동 타임월드 별관에서리얼성형외과로 오픈해서

리얼진성형외과로 이름이 바뀌었다가

이번에 새로운 건물에서 좀 더 확장해서 탄방동에 리얼진성형외과로 개원했네요

 

고1때 같은 반이었고

대학때도 연락하며 지내던 친구가

성형외과 의사가 되어 활약상을 지켜보다

좀 더 좋은 곳으로 옮겨서 새로 시작한다고 해서 다녀왔지요!

 

언제와도 반갑게 맞아주는 '이기호'원장이 제 고등학교 동창이에요 ^^

 

 

개업식에 놀러오라고 이렇게 초청장도 보냈네요 ^^

 

 

 

지하철 역 근처라서 찾아오기 편했어요 ^^

 

 

 

새로 지은 건물이라서 깔끔하고 위치도 좋더라구요 ^^

 

 

고등학교 친구들의 센스넘치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

 

 

그간 열심히 살아온 친구가 멋져보였어요 ^^

 

제 앨범을 뒤져보니 과거 1학년때 함께 수학여행다녀온 사진이 있더라구요

저희는 2학년 형들이 말썽많이 피워서 저희 때부터 1학년때 다녀오는 걸로 바뀌었는데

그 전통은 여전하다네요 ^^;

 

아직도 기억나는게 제주도가려고 내려가는 기차안에서

다들 노래한곡씩 할때

팝송을 감미롭게 부르던 친구가 아련하게 떠오르더군요 ^^ 

지금은 어엿한 가장이 되어

병원도 잘 운영하는

훌륭한 성형외과 의사가 되었는데

 

아직 그 감성이 살아있어서

시도 쓰고

작사도 한다네요 ^^

 

예술공연도 관심이 많더라구요!

 

 

 

원장실을 구경시켜주길래 한장 찍어봤어요 ^^

 

미스코리아 사진들도 보이네요 ^^;

 

 

그간 열심히 살아온 모습을 보여주는 듯 ^^

 

 

둔산동에 있을 때 주름문제로 고민상담했더니

진지하게 상담해주면서

비용문제까지 산뜻하게 해결해주던 고마운 친구였는데

 

새로운 곳에서 새롭게 출발하려니

크게 응원해주고 싶네요 ^^

 

지금처럼 좋은 모습으로 많은 분들께

희망과 기쁨을 드리는 너의 모습을 기대할께 ^^

 

 

 

아래 하트는 채워주실거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