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국내먹거리

[서울홍대맛집] 홍대팔당냉면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4. 23. 02:21

서울 홍대에서 트위터를 통해 만나 

거의 5년동안 알고지내는 케니형을 만나러왔네요.


미국에서 사업을 하다가 

한국에서도 크게 사업을 일으켜서 

더 멋져진 형이 점심을 사준다고해서

서울오는 길에 만나고 가려고요.


오늘은 햇볕이 뜨거워서 시원한 걸 먹고 싶다고 했더니

냉면을 추천해주셔서 다녀왔어요. 


홍대에 있는 팔당냉면이라고 하네요~


저는 비냉을 좋아하는데 

더워서 물냉으로 ^^


고기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거 아시죠?

그래서 고기도 함께 시켰어요 ^^


고기와 냉면을 요렇게 싸서 먹으면~~~ 


크아~~~


연애인들도 많이 온다고 사진들이 붙어있네요 ^^


맨위가 장미여관 육중완 사진이 있더라구요 ^^


나오면서 찍어봤어요 ^^;


홍대가면 드셔보세요 ^^






잘보셨으면 하트좀 채워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