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국내먹거리

동학사 입구 대복상회에서 막걸리와 전 즐기기

자리이타(自利利他) 2018. 8. 27. 11:22

비가오는 날은 왠지

전에 막걸리가 그리워지시죠?


저도 그전에 다녀왔던 동학사 대복상회에서

전과 막걸리 마시던 추억이 떠올랐어요


전이 나오기 전까지 막걸리 한잔 걸쳐줍니다


맛있게 나오는 모듬전이 나왔네요


육전하고 동그랑땡이 제겐 더 맛있어요 ^^


추억의 소세지도 있네요 ㅋㅋㅋ

아...추억돋아라 ㅡㅡㅋ



일행이 오징어볶음을 꼭 먹어야한다며

이렇게 시켰네요 ㅋ


밥에 비벼먹으니 딱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