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국내먹거리

대전 막걸리디톡스 무한리필가능한 대흥동사람들

자리이타(自利利他) 2018. 8. 28. 00:00

대흥동에 가시면 대흥동사람들이라고

막걸리디톡스카페가 있어요

유산균칵테일만걸리전문점인데

디톡유산균으로 만든 막걸리라

디톡스가 된다는군요 ^^ 신기해라 ^^


대흥동사람들 입구에요


6시 오픈이네요


지하라서 입구에서부터 반겨주네요


로고가 멋지군요


문화 예술인이 많은 곳이기도 해요


대흥동은 연극과 미술 음악하는 분들이 운영하는

매장이 곳곳에 있거든요


이렇게 지하로 내려오시면


입구앞에서 또 입간판이 맞이하구요


디톡스하는 막걸리 파는 곳답게

다양한 막걸리가 존재하네요 ㅋ


노래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주인장에게 잘 말하면

저 무대에 서보실수도 있어요


1만원 무한 리필이 가능하네요

대박


디톡막걸리라니...

기대되요


안주들은 이렇게 있구요


친구가 좋아하는 디톡막걸리에요




친구들이 왔다고 

주인 맘대로 만들어주네요 ㅡㅡㅋ


막걸리랑 너무 잘 어울려요


이런 녀석도 숨어있더군요 ㅡㅡㅋ


배고파서 밥도 달래서 비벼먹구요


오뎅도 끓여서 푸짐히...


주인장 찬스를 쓰니

이런 호사를 누리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