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국내먹거리

대흥동 생선구이 맛집 맛나식당

자리이타(自利利他) 2018. 9. 5. 13:29
대흥공원옆 생선구이 맛있게 하는
맛나식당에서 점심먹었어요

생선구이를 미리 전화로 주문해두시면
도착하자마자 바로 드실 수 있으세요

위는 삼치구이

속살이 부드럽고
오늘은 짜지않고 적당한 간이었어요

위는 고등어구이

약간짰는데
제가 싱겁게 먹는 편이라
그렇게 느껴졌을지도

3명이 먹으러가서
삼치구이 1, 고등어구이 2로 주문했어요

흰쌀밥과 콩나물국이 나오구요

콩나물국은 살짝 얼큰해요

계란말이 는 간간히 먹어주시 좋은 반찬이구요

김치는 손댈 틈이 없었네요

생선구이에서 살점을 발라내서
흰쌀밥과 함께 먹어보니 맛있네요

살점은 간장에 살짝 찍어서도 드셔보세요

고등어구이에서 발라낸 살이에요

저는 달걀말이를 좋아해서
요거 하나여도 밥 먹을 수 있다는 ㅡㅡㅋ

먼저 차려진 반찬들이에요

메뉴판이에요

찌게는 안먹어봤는데
찌게도 잘 하시나봐요

주로 생선구이를 많이 먹어서~

덕분에 맛있는 한끼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