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국내먹거리

대전 선화동소머리해장국 매운김치넣은 우거지탕과 수육

자리이타(自利利他) 2018. 11. 21. 23:38

대전 선화동소머리해장국집에서

매운김치를 넣은 우거지탕과 

수육에 소주한잔 했어요

매운김치를 넣은

우거지탕이에요


뜨거울때 밥말아서

사진찍으려니 김서렸네요 ㅜㅜ


소주안주하기 좋은

소머리수육이에요


야들야들하고

입에서 살살 녹을 비주얼이죠?


양파와 고추가 들어간 소스에

푹~~ 담갔다가

꺼내서 함께 먹어주면

아주 입맛도는 수육이에요


단골이라고

귀한 부위를 또 내주네요 ^^


소머리에서 몇개 안나오는 부위를

나온지 얼마 안되었다고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얻었네요 ^^


선화동소머리해장국 메뉴판이에요


대전 선화동 소머리해장국 

매운김치를 맛있게 먹는 법도 있네요


이 덕분에 선화동소머리해장국 앞에 있는 편의점은

전국에서 참치캔과 김이 잘팔리는 매장이 되었다는군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