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국내볼거리

광주고속버스터미널 유스퀘어에 있는 달려라피아노

자리이타(自利利他) 2018. 12. 12. 17:38

광주고속버스터미널에 달려라피아노라는

자유로운 연주가 가능한 피아노가 설치되어있어요


지나가시다가 누구나 자유롭게 연주하시면 되요


유스퀘어에 설치되어있는

달려라피아노!

연주해보라고 

유혹하는 듯한 

피아노 의자 


건반앞에는

제가 좋아하는 스티비 원더가

흥을 돋우는 모습이에요


누구나 연주를 해보라고 하는데

제가 연주할 줄 알면

해보겠지만 ㅜㅜ


저는 인증샷만 찍어봅니다


실제 연주하는 것 같나요? ㅋ


다른 곳에도 달려라 피아노가 있네요


연주하시는 줄 알았더니

책 읽고 계셨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