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국내먹거리

유성 맛집 영광굴비 맛있는 임가네 황태탕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7. 25. 17:01

대전 유성 맛집

임가네황태탕

영광굴비를 엄청 맛있게 하네요


주인장이 직접 발라주시네요

아주 먹기 좋게 해체가 ^^

저렇게 한상 차려져서 나오는데

딱! 밥상이죠?

밥한공기 함께 먹으면 최고에요 ^^

물말은 밥에 드시면 딱! 이겠죠?

반찬도 정갈하네요 ^^

저는 이 액자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

주인장의 음식집 운영관이 딱!

가격도 착한 편이죠?

영광굴비는 술안주로도 딱이더라구요


빠진 메뉴가 있어서 한장 더요 ^^

밤이라서 

어둡게 조절하니 간판이 잘 나오네요 ^^

옆에서 본 모습이에요 ^^

맛있게 드시고 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