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소개합니다

안드로이드 어플 소개 cgv 포토 티켓 이벤트 무료 인화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7. 31. 12:54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
어플소개해드려요

영화많이보시죠?
cgv에서 포토티켓 이란걸 만들었네요

영화티켓을 사진넣어서 보관하도록 만들어주는 서비스군요



다운로드는 50만정도 하셨네요~

설치하시면 이렇게 나오고


아래 설명들을 보시면




이해가 되실 듯 합니다




좋죠?


가능한 곳 잘 살펴보시고

세이백화점에는 출력하는 곳이 있더군요




이벤트도하네요


저는 받아놨는데

언제 쓸지~

이 내용은
cgv에서 예매한 분만 되네요~ㅠㅠ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