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소개합니다

사진 삭제 복구 어플 아이오에스 ios 비교 아이패드 에어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7. 31. 18:24
실수로 사진을 지워서 안타까워하다

복구해야겠다는 생각에
사진 복구 어플을 찾아서
설치했는데



다운로드 수도 좀 있고 해서 설치했는데

사용법은 굉장히 간단하네요~

설치하고 검색 끝나기만 기다리면 되네요~ ㅋㅋㅋ


문제는
최근에 지워진 사진은
안나오나봐요 ㅠㅠ

한시간전에
지운 사진까지만 나오네요



아~ 아쉬워라~

조금있다 다시 시도해봐야겠네요

아이패드에서는
사진복구기능이 있던데

제가 아이패드 에어를 쓰거든요


이런점은
아이오에스가 편리하네요

안드로이드의 아쉬운점을 봤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