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소개합니다

움직이는 사진 움짤 만드는 어플 움짤메이커 사용 사진 편집 기능 포함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8. 1. 07:50
움짤 만들기위해
움짤메이커 써봤는데
재미있네요

검색은 gif 만들기


그 중 1번으로 나온 것으로




100만이나 받았는데
평가는 ....


설치 후 실행하니
사용법은 간단하네요

움짤촬영 요걸 누르고
찍기만 하면
알아서 만들어주네요

쉽네요




카메라로 촬영만 하면 끝!


만든 영상은 저기에

만든건 따로 올릴께요

사진편집해서 하는 것은
패~~쑤!

찍기만하면 만들어진다

좋죠?

저장이 안될 때가 있어서
곤난했네요

약간 불안정함은 감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