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국내볼거리

강원도 영월 정선 여름 휴가 여행 펜션 해질녘 강물소리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8. 2. 12:15

강원도 영월 여행갔다가 숙소로 선택한 곳이에요


역시 강원도는 산이 많아서 좋네요 ^^


굉장히 좋아보이죠?



숙소로 올라가는 길에 자연에 빠지겠어요



거실이에요


장정 8명은 누워도 편하겠더군요



샤워하고 급한 볼일 보는 곳이에요


좁아보이긴 하는데 혼자 쓰기엔 별 무리 없겠네요



안내문이 있네요



거실에 있는 에어콘이에요



주방과 큰 방쪽이에요




방안 모습이에요 ^^



2층으로 올라가는 사다리가 있네요


덥긴하겠지만 아이들은 좋아하겠네요 ^^



부엌 전경이에요



밖에서 본 모습이에요



저녁으로 고기를 구워야겠죠?



야채들 준비해주고



고기와 소세지도 ^^;



요렇게 구워서 먹었죠 ^^


아침 모습은 2편에서 ^^


사진이 다 안올라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