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소개합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마케팅 활용법 좋아요 뷰 늘리기 홍보 컨텐츠 구독자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8. 3. 05:34
가장 큰 사람이 모인 곳

이곳에서 홍보를 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으신데

효율성이 있게 하시려면
우선은 게시물의 질이 중요합니다

스스로 컨텐츠를 만드실 줄 아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그게안되시면 정보를 모아오시는 능력이라도 있던가요~^^;

이 두가지가 안되면
sns상에서 효과적 홍보는
어렵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 위의 조건이
잘 준비된 상황이라고 보고

스마트폰에서
페이스북 페이지를
활용해보겠습니다

제폰은 엘지 지프로2고요
안드로이드폰이에요

ios는 화면이 조금 다를 수 있어요


제가 관리하는 페이지 어플을
업댓이후 접속하니
이런 화면이 뜨네요


페이지는 페이스북에서
상업적광고를 하라고
만든 공간이라서
마음껏 광고하시면 되는데

처음 말씀 드린 것처럼
컨텐츠가 중요합니다

일단은 그 조건이 잘 준비되었다고 가정하고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반응을
끌어내는 방법을 배워보시죠


대놓고 광고하라니까
얘들이 돈주면
우리 고객들을 이용해서
너희 마음껏 광고해~
이러고 멍석을 깔아주네요


웹사이트는 내 홈페이지나
블로그같은 곳을 홍보할 때
쓰면 효과적이겠네요


유료 홍보니
홍보대상과
비용을 최적화 시켜야겠죠?


홍보기간 정하시고
요금결제는 신용카드로~

홍보를 위해
과감히 질러주세요^^;



이번 메뉸
자신의 페이지입니다

페이지에 좋아요를 늘려서
받아보는 구독자를 늘릴 필요가 있을 때 하시면 되요

나머지는 앞과 같아요 ^^


게시물은
이벤트를 시작했거나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야하는
내용을 대상을 정해서 보내시면되요

이런 다양한 방법으로
페이지를 알릴 수 있지만
좋아요가 아무리 많아도
꾸준히 봐주는 사람이 없다면
효과적이지 못하겠죠?

그래서 켄텐츠를 만들 수 있어야 합니다 ^^

컨텐츠 만드는 것은 제가 블로그에 올리는 내용들 보시면서 힌트를 얻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