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소개합니다

엘지 LG 지프로2 Gpro2 외국어 키보드 설정 어플 활용 언어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8. 2. 15:53
다른 키보드 어플 설치 없이
외국어를 쓸 방법이 있었네요

저는 딩굴이라는 어플을 쓰다보니

설정에서 간단히 쓸 방법이
있었는데 그걸 몰랐네요

방법은

어플 설정에 가셔서

언어및 입력

엘지키보드중
톱니모양의
설정을 누르시면

입력언어및 키보드종류
선택하시고

기본적으로
영어 한국어가 설정되어 있구요

아래로 내려서
원하는 국가 언어를
설정하시면 되네요

이렇게 설정해보았습니다


이렇게 쓰는 방법이 있었군요

기본 통신사 어플을 안 쓰다보니
놓치고 있었네요

구글 키보드 어플을 설치 안해도
엘지 유플러스 통신사 기본어플만
있어도 언어입력문제가
해결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