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소개합니다

AOS 안드로이드 에버노트 스키치 손 필기 사진 편집 추가 어플 skitch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8. 6. 17:48
에버노트를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하도록 해주는 어플이 있군요

스키치 skitch 라는 어플인데
에버노트에서 효율적이더라구요




1000만 명이 쓰고 있네요


사진 기능 탭을 누르니 이렇게 촬영모드가 되네요


갤러리는 이렇게 사진들이구요


지도위에 쓰는 기능 좋네요 ^^


위치 표식도 좋구요


PDF문서까지?


손글씨는 아이디어 적어둘 때 딱이죠


노트기능도 따로 있군요



설정화면이구요

수업중인 상황을 촬영해서 편집 도구 써봤어요


글씨도 되고 모자이크 처리도 되네요 ^^


저희가 1:1 코칭하는 모습을 찍어봤네요~

스마트폰 활용과 sns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매주 알려드리고 있거든요


편리한 어플 잘 사용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