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이타/소개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이동 통신 무전기 이벤트 엘티이 lte 메신저 기능 어플 타사 가능

자리이타(自利利他) 2015. 8. 7. 11:57
엘지 유플러스 lte me
에서 무전기 어플을
소개했네요~

새로운 기능보다는
가입자가 사용이나
이벤트가 있어서
기존 가입하신 분은
업데이트를 해보세요

자동응모가 되네요



10만이나 받았네요


이벤트 내용
확인하세요


ㅎㅎㅎ 마라도~연평도~


사용대상 설명해주네요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하세요

어플끼리사용이라

타 이동통신사도 되는군요

오호~~~


설치 후~~

신규가입이라서 요런게~


신규가입해서 셋팅을 살짝!


대화방을 만들고


대상에게 보내면 끝!

타 이동통신사도 되면
편리하겠지만
기존 무전기어플처럼
수신불량이 생기면
곤난하겠네요~ㅠㅠ

타자치는 메신저보다
편리한 기능이긴할듯요~

lte 시대니 조금 나아졌기를
기대해봅니다 ^^